Episodes
-
리더십의 선구자 앤 모리스가 현실적이고 재치 있는 강연으로 변화를 이끌어 갈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주일 간 하루에 한 단계씩 실천하며 신뢰를 쌓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배워 보세요.
-
어떻게 하면 혼합 근무를 재고하여 직접 근무와 원격 근무를 하는 모든 직원들에게 최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리더십 전문가 체달 닐리는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한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공유합니다.
-
Missing episodes?
-
직장에서 명확한 한계를 정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실하게 모르겠나요? 인간 관계 치료사이자 작가인 네드라 글로버 타왑이 몇 가지 전략을 소개 합니다. 이 전략들은 여러분이 직장 내외에서 더 활기차게 느끼고 압박을 덜 받을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
다가오는 시기에 MZ 세대가 물려받게 될 금액은 30조 달러인데 그들이 이 돈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전 세계의 미래가 달라진다고 임팩트 투자자 미구엘 곤살베스가 말합니다. 그는 ESG 투자, 즉, 환경과 사회를 중시하는 투자라는 개념을 제시하고, 전향적으로 생각하는 다음 세대가 더 지속 가능하고 평등한 미래를 위해 사회적 변혁을 이끌 것을 제안합니다.
-
급변하는 고용 시장에 발맞춰 고용 관행도 바뀌어야 합니다. 이 실용적인 강연에서 인재 전략 전문가인 니티아 바두가나단은 모든 고용 관리자와 구직자가 포용적인 업무 문화를 조성하고 생산성을 고취하며 눈에 잘 띄지 않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알아야 할 중요한 팁 5가지를 공유합니다.
-
비메오의 CEO 안젤리 수드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세계에서 리더가 직원들이 원하는 만큼 확신을 제공하기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젤리의 해결책은 인류애와 유연성으로 이끌어가는 겁니다. 노련한 언론인인 스테파니 메타와 대화를 하면서, 수드는 전 세계에서 원격 근무를 하는 직원들과 소통하고, 탈진을 해결하며, 다음 세대의 요구에 알맞게 회사의 업무를 조정한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이 강연에는 미래의 직장에 관한 안젤리의 꿈과 직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리더란 무엇인지에 대한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
"간결한 것이 더 풍부하다"는 명언이 있습니다. 말에도 똑같이 적용되는 표현이죠. 강연자 짐 반데히는 폴리티코와 액시오스의 공동 창립자로, 두 미디어 회사를 운영하면서 얻은 교훈과 정신없는 디지털 시대에서 의견을 효과적으로 피력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
사회적 기업가 버나드 코와치(Bernhard Kowatsch)가 가속 기술에 초점을 맞춘 사업 방식(예: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난민들에게 음식을 지원하는 것이나 아프리카의 소규모 제분소에서 밀가루를 강화하는 기계)이 해결 불가능해 보이는 커다란 문제에 영향을 미치는 실제 사례들을 공유합니다. 그는 "혁신과 기술은 전 세계에 아주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우리는 함께 세계가 마주하는 커다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합니다.
-
사상 최저 수준의 대중 신뢰에도 불구하고 위키피디아는 계속해서 사람들의 신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것이 가능했을까요? 전 위키미디어 재단의 CEO 캐서린 마허가 온라인 백과사전이 대중에게 무료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비결에 대해 말합니다. 어떻게 하면 편견과 의견 차이를 잘 다루면서, 동시에 투명하게 공동체를 구축할 수 있는지 그 적용 방법을 상세히 알려줍니다. 캐서린 마허는 "의견 불일치라는 씨앗은 우리의 공통된 목적을 이루는 뿌리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기업 목적이란 무엇일까요? 리더십과 함께 변하는 미션이나 비전과는 다른 것입니다. 전략가 애슐리 M. 그라이스가 혁신의 경계를 넓히고 조직의 가장 위부터 아래까지 모든 면에서 명확성을 가져오는 목적의 힘을 설명합니다.
-
호의는 사업 구조 재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파산 직전에 있던 패션 회사를 살려낸 기업가 제임스 리(James Rhee)가 직장에서 호의 문화에 투자하는 것의 가치를 설명하고, 진정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해야 하는 이유를 이야기합니다.
-
사업으로 만들어 보고 싶은 아이디어가 있나요? 리소스 컬스(Rizos Curls)의 설립자이자 대표인 줄리사 프라도가 자신이 자란 라틴계 이민자 지역사회에서 어떻게 사업가로서의 영감을 받았는지 설명합니다. 그리고 줄리사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끈 3가지 법칙을 공유합니다.
-
이 회의는 이메일로 대체할 수 있을까요? '일정 잠식', 즉, 근무 시간을 회의들이 온통 잡아먹는 현상은 여러분의 시간, 에너지, 생산성을 낭비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리더십 전문가 신디 솔로몬이 일정을 정리하고, 달력이 여러분을 방해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을 도와서 일하도록 만들 다섯 가지 팁을 알려줍니다.
-
일하는 곳을 포용적이고 다양한 공간으로 만드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입니다. ACLU의 최고 자산 책임자인 앰버 하이크스(Amber Hikes)는 어떤 경력을 지나고 있든 상관없이 자신이 성장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들도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우리가 서로의 성공을 도우며, 과거에 소외되었던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발전하게 해 줄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
중요한 가족 행사 중에 업무 이메일에 답장해 본 적이 있나요? 아니면 휴가 중에 상사의 전화를 받은 적이 있나요? 행동과학자이자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인 애슐리 윌런스에 따르면, '항시 대기' 직장 문화가 우리의 개인적인 행복을 망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도 망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어떤 나쁜 습관이 우리가 자유 시간에서 필요한 것을 얻는 것을 방해하고 있는지, 그리고 경계를 긋는 세 가지 실천적 방법을 알려줍니다.
-
전 NFL 쿼터백 알렉스 스미스는 2018년 그의 다리를 꺾어 버린 특히 거칠었던 태클 이후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하지만 단 2년 만에 운동장에 복귀할 수 있었죠. 이 감동적인 강연에서, 그는 두려움과 자기 회의, 그리고 불안을 극복하는 것과 관련해 어렵게 얻은 깨달음을 공유합니다. 이 깨달음은 누구라도 자기 인생의 도전들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강연에는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부상 사진들이 있습니다)
-
중국은 2060년까지 탄소 중립을 약속했습니다. 전 국민들은 탄소 중립을 달성할 수 있도록 산업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환경운동가인 마준이 블루 맵이라는 앱을 소개합니다. 블루 맵은 사람들이 자기 주변의 환경 위법 행위를 신고하고, 실시간으로 환경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서, 배출 회사에 책임을 묻고, 전 세계 공급 체계에 속한 회사들이 구매 결정을 할 때 협력사의 환경 관련 정보를 고려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어떻게 앱이 투명성의 힘을 이용하여 현재까지 14,000개 이상의 공장이 정화를 하도록 했는지 들어보십시오.
-
기업인 앤드리아 버초위츠는 안면 홍조, 관절 통증, 불안, 우울, 수면 장애 같은 무자비한 완경 증상이 일하는 데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지만 보통 그냥 지나치고, 이 주제는 금기로서 논의가 많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앤드리아가 업무 현장에서 성 평등과 다양성을 유지하면서 완경을 배려하는 직장 문화를 만들 수 있는 실용적인 조언을 해줍니다.
-
회계사 로버트 A. 벨은 말합니다. 당신의 금전적 습관은 당신에 대해 많은 것을 드러냅니다. 당신의 희망, 두려움, 꿈 및 당신이 알지 못하는 다른 깊은 개인적 진실까지. 그는 거래 내역을 검토하여 지출 (및 절약) 을 유도하는 요인에 대한 놀랍도록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지출에 대한 "감정적 감사"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팁을 제공합니다.
- Show more